게임뉴스 NEWS

HOME > 게임뉴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나이트 24일 발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나이트』
『페르소나』시리즈 최초의 리듬 게임!
심야 스테이지, 오늘 밤 개장!!

2012년에 발매되어 전 세계적으로 약 70만장의 출하 수(DL판 포함)를 달성한 인기 RPG 『페르소나 4 더 골든』.
동일한 PlayStation®Vita 플랫폼으로 페르소나 팀의 새로운 장르인 P사운드 액션이 등장!
『페르소나』시리즈 최초의 리듬 액션 게임인 이번 작품에서 페르소나 4의 캐릭터들이 COOL하고 HIP하게 당신의 손바닥에서 마구 춤춘다!
심야 스테이지, 오늘 밤 오픈!

●『페르소나 4』본편의 그 뒷이야기를 그린 정통 속편!
『페르소나 4』에서 사건을 해결한 후로부터 수개월. 도시에 돌아와 아이돌 활동을 재개하려던, 자칭 특별수사대의 한 사람인 쿠지카와 리세는 어떤
소문을 듣는다. 그것은 「오전 0시에 어떤 사이트에서 흘러 나오는 기묘한 동영상을 보면 “건너 편”으로 끌려 들어가 두 번 다시 잠에서 깨는 일은 없다……」 라는 것.
어떤 계기로 “건너 편”의 세계인 “심야 스테이지”로 끌려가게 된 리세와 주인공, 그리고 나오토는 그 세계에서 행방불명이 된 리세의 후배 아이돌들이 붙잡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괴이한 모습의 적인 “섀도우”가 우글거리며, 마음의 힘인 “페르소나”를 포함 일체의 전투 행위가 무효한 그 이상한
장소. 그런 세계에서 주인공들은 그 자리에 있는 “섀도우”들에게 대항하기 위해서는 “댄스”가 유효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자신들이 잘 아는 이(異) 세계와는 다른 그 세계에 의문을 품으면서 재결합한 자칭 특별 수사대. 아이돌들을 구하기 위해 “심야 스테이지”에 도전한다!
목록으로
  • 예약판매
  • 동영상
  • 이벤트

facebook twitter

PS 파트너샵 소개

예약판매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