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배송 지연 관련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AT게임입니다.

PS5를 예약하시고 오랜시간 출시일만 기다리셨을 많은 고객분들께 배송 관련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우선 현재 상황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10일 송장 출력 및 택배 작업 실시
2. 11일 CJ대한통운 터미널로 출고 완료
3. 12일 배송 예정이던 상품 중 일부 CJ대한통운 터미널에 잔류 발생
4. 현사태 발생

고객님들께서 12일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였으나 불미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고객님들께 감정적인 소모, 시간적인 낭비하시게 한 점 정말로 죄송하다는 말씀 밖에 드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AT게임에서는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며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신다면 더 나은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