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스토어카드 받지 못한 경우 코드 확인 방법
  조회수 : 943 2019.08.16
안녕하세요

AT게임입니다.

PS 스토어카드를 구매하셨으나 메일 혹은 문자로 전송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스토어카드 구매 홈페이지 (psn.atgame.kr) 구매 내역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psn.atgame.kr로 접속
2.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구매 내역 페이지로 접속
*PS 스토어카드 구매 내역 조회는 구매일로부터 3일까지만 표시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사용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신 고객분들께서는 AT게임 고객센터(1544-1656)로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