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주문/결제]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후 신용카드로 결제방식 변경할 수 있나요? |
답변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시 신용카드로 결제방식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현황에서 무통장 입금 주문의 경우 입금확인 전까지 신용카드로 결제방식 변경할 수 있는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 |
[배송] 복수의 주문건에 예약상품이 포함된 경우에는 배송처리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예약판매상품 이외에 다른 상품을 함께 일괄 주문하시는 경우
개별배송이 불가하기 때문에 예약상품 발송일까지 출고가 보류됩니다.
또한 출고를 위해 최초주문건 취소 후 개별주문접수 및 재결제를 하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기 때문에
예약판매상품과 다른 상품을 함께 구매하고 싶으신 경우
주문을 따로따로 부탁 드립니다. |
질문 |
[배송] 주문 후 배송은 언제 되나요? |
답변 |
주문 하신 후 입금 및 결제가 당일 오후 2시전까지 되신 주문건은 당일 출고를 해드리고 있으며,
2시 이후 주문 및 입금확인, 결제가 완료된 주문은 익일 배송됩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주문 후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되나요? |
답변 |
주문 시 무통장입금으로 선택 하셨을 경우 결제 기한은 3일이며,
해당 기간이 지난 후의 주문 취소된 건에 대해 번복을 할 수 없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질문 |
[반품/교환/AS]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제조사(SIEK 고객지원센터 080-723-7235)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구매내역서가 필요할 경우
마이페이지 -> 영수증발행 에서 영수증 출력하실 수 있으며
이 영수증의 구매일 기준으로 A/S보증 가능합니다. |
질문 |
[반품/교환/AS]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
답변 |
반품진행의 경우 단순변심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그 후 저희 물류센터에서 반품회수를 진행해 드리며, 지정된 반품회수기사님이 반품상품을 회수해 가게 됩니다.
직접 보내실 경우 확인이 불가능 하므로 저희 물류센터를 통해서 반품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
질문 |
[적립금] 적립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답변 |
에이티게임 쇼핑몰에서 상품 구입 시 상품 마다 정해져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며 상품 결제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 |
[반품/교환/AS] 교환 및 반품은 어떤 절차로 처리가 되나요? |
답변 |
에이티게임으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반품 회수기사 배정해드리며 신청 후 1~2일 후 CJ대한통운 방문기사님이 수거해 가십니다. (CJ대한통운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이 미개봉 상태여야 하며, 추가되는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미 상품을 개봉하셨다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질문 |
[배송] 배송시간을 정할수 있나요? |
답변 |
배송메모에 원하시는 배송시간을 적어 주시면 담당 배송기사님의 재량에 따라 변동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만, CJ대한통운 배송기사님에 따라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기사님 배정되시면 기사님에게 따로 연락을 해보셔야 알 수 있습니다.
|
질문 |
[배송] 여러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 오나요? |
답변 |
상품의 크기에 따라 상품별로 분리하여 배송될 수 있습니다.
|